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역대급웃음많은소라게
여러분 저 궁금해요 님들 탄산음료 뭐 좋아하시는지 궁금해요!!! 각자 답글로 뭐 좋아하는지 써주세요!!
여러분 좋은 하루되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자신감있는백숙
저는 톡 쏘는 청량감이 매력적인 콜라나 사이다를 가장 좋아해요!
특히 요즘은 깔끔하고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들이 종류별로 정말 잘 나와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상큼한 과일 향이 나는 탄산수도 기분 전환용으로 아주 최고예요.^^
채택 보상으로 2.09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머리위에독수리
저는 콜라를 제일 많이 먹지만 가끔 사이다, 오랑지나, 환타 같은 탄산음료수도 즐겨 마십니다. 아주 가끔 얼음컵이 탄산수도 마십니다.
태평한관수리81
저는 탄산음료중에서는 콜라를 제일 좋아하는거 같아요. 굳이 브랜드도 따지면 펩시콜라를 좋아해요. 다른 탄산음료보다는 더 단맛이 강한거 같네여
한결같이선도적인갈비찜
저는 콜라보다 사이다를 더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콜라보다 사이다를 자주 마셔서 그런거 같아요. 요즘은 애사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는 콜라를 즐겨먹는데 그래도 제로 콜라를 먹곤 해요
아무래도 콜라는 액상과다이기때문에 제로를 선호할 수 밖에없더라구요ㅠㅠㅠ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웰치스 포도요!!!
탄산도 콜라 사이다 우ㅐㄹ치스 세종류 밖에 안 마시는데
그중에 꼽자면 웰치스요!!!
무조건 딸기 아니고 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