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탄산음료 뭐 가장 좋아하시나요

여러분 저 궁금해요 님들 탄산음료 뭐 좋아하시는지 궁금해요!!! 각자 답글로 뭐 좋아하는지 써주세요!!

여러분 좋은 하루되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톡 쏘는 청량감이 매력적인 콜라나 사이다를 가장 좋아해요!

    특히 요즘은 깔끔하고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들이 종류별로 정말 잘 나와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상큼한 과일 향이 나는 탄산수도 기분 전환용으로 아주 최고예요.^^

    채택 보상으로 2.09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콜라를 제일 많이 먹지만 가끔 사이다, 오랑지나, 환타 같은 탄산음료수도 즐겨 마십니다. 아주 가끔 얼음컵이 탄산수도 마십니다.

  • 저는 탄산음료중에서는 콜라를 제일 좋아하는거 같아요. 굳이 브랜드도 따지면 펩시콜라를 좋아해요. 다른 탄산음료보다는 더 단맛이 강한거 같네여

  • 저는 콜라보다 사이다를 더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콜라보다 사이다를 자주 마셔서 그런거 같아요. 요즘은 애사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 저는 콜라를 즐겨먹는데 그래도 제로 콜라를 먹곤 해요

    아무래도 콜라는 액상과다이기때문에 제로를 선호할 수 밖에없더라구요ㅠㅠㅠ

  • 웰치스 포도요!!!

    탄산도 콜라 사이다 우ㅐㄹ치스 세종류 밖에 안 마시는데

    그중에 꼽자면 웰치스요!!!

    무조건 딸기 아니고 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