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고마운직박구리190
다이어트 할려라는데 무슨방법으로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제가 살이쪄서 다이어트를 할려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한약으로 하던가 아니면 샐러드를 먹어서하는데 어떤게 더 좋은방법일까요? 한약 다이어트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한약과 같은 제품으로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샐러드가 나으며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백미밥을 먹지않고 이를 잡곡밥으로 바꾸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는 종류가 많지만 기본 원리는 한가지 입니다.
적게 골고루 먹고 운동을 한시간정도 하는 것입니다.
식단을 추천하자면 아침엔 그릭요거트 한수푼에 그래놀라 한주먹, 점심이랑 저녁은 닭가슴살 100g에 샐러드 많이 그리고 비타민과 오메가3는 알약으로 섭취!
이렇게 제가 두달 했는데 12kg가량 빠졌었습니다. 단기간에 빼는 건 이게 최적이라 생각합니다. 대신 이후에 조절을 잘해줘야 하는데 술마시고 다시 평소처럼 돌아가면 금방 5kg이 찝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