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흡족한매77
흡족한매7722.10.27
단백질만 계속먹으면서 운동하면 근육이 선명해질까요?
3년정도 아파트헬스장에서 운동중인데 처음에 이것저것 조금씩하다가 늘어나는 근육들을 보면서 더열씸히 해보고 싶은데 운동하는거에 비해 많이 늘어나지는 않는거같네요 더선명해지고 싶은데 단백질로 되는지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선명도를 높이려면 단백질만 먹기보다는 체지방의 비율을 줄여야하기에 탄수화물의 섭취량을 조절해주셔야합니다.
하루에 130g정도의 탄수화물만 먹을 수 있도록 탄수화물 섭취량을 제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