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오봉뿌웅
관장시 어떻게 해야 꺄끗하게 비워낼까요?
관장시 어떻게 해야 꺄끗하게 비워낼까요? 속에 남은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싱ㅎ어서요 건강검진때도 설사로는 깨끗하게 비워내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관장을 할 떄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적절한 양의 관장 용액을 사용하는것이 중요한데요
관장 후에는 몇분간 대변을 배출할 시간을 가져야 해요
건강검진 전에는 의사의 지침을 따르는것이 가장 좋답니다.
만약 계속해서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병원의 도움을 받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