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사주나 타로 보는 거 좋아해?!?!

다들 사주나 타로 보는 거 좋아해?

난 좀 좋아하는데 다 믿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막상 보면 좀 재밌더라고…

그래서 그런가 좀 심심하면 뭐하지 하다라 사주보고 있음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주나 타로를 보는건 뭔가 심심할때 보기도 좋고 그냥 재미로

    이런 것도 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사주나 타로를 100% 믿지는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맨날 심심하면 사주 찾아봐요ㅋ 인터넷 무료사주는 전부 한 번쯤 본 것 같음 다 똑같은 얘기 하는데 그치만 새로우면 재밌잖아요... ㅎㅎ

  • 사주 카페 & 타로 거리: 홍대나 강남, 대학가 주변의 타로 거리나 사주 카페는 여전히 데이트 코스나 친구들끼리의 놀거리로 인기가 높습네요

    ​맹신하기보다는 "좋은 얘기는 기분 좋게 듣고, 조심하라는 얘기는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 쓰는" 정도로 가볍게 즐기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 사주나 타로를 보다보면 어느정도 맞는 부분도 있어서 신기하기도하고 재밌어서 어쩌다 한번정도는 볼만한것같아요ㅋㅋㅋ 😆 그렇다고해서 너무 믿어서도 안되지만 어느정도 심리상태나 조심해야할 부분을 조금 신경쓰게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