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한달전에 넘어져서 팔꿈치 다침이 오래가는 이유?
성별
여성
나이대
4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도로에 한전전쯤 넘어졌는데.. 아직도 팔꿈치가 계속 아프네요??
일주일전에 병원에 다녀 왓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다하고, 약먹고 계속해서 아프면 MRI를 찍어야 한다던데...
정말 MRI까지 찍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시간이 지나면 없어 질까요?
지금은 어깨 까지 아픈것 같아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도로에 한전전쯤 넘어졌는데.. 아직도 팔꿈치가 계속 아프네요??
일주일전에 병원에 다녀 왓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다하고, 약먹고 계속해서 아프면 MRI를 찍어야 한다던데...
정말 MRI까지 찍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시간이 지나면 없어 질까요?
지금은 어깨 까지 아픈것 같아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