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갑자기빛나는버드나무
돈을 가만히 두는 것 보다 이자 높은 곳에 넣어서 가지고 있는 게 좋을 거 같은데 이자 높은 통장 추천해주세요 어디가 좋을까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현빈 경제전문가
경제연구소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최근 저축은행들의 파킹통장을 경쟁이라도 하듯이 서로 상승을 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어떤 통장이 최고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약 1달간 지켜보고 가장 높은 이자를 주는 통장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그전에 가입을 하고 싶다면 OK저축은행 쪽 통장이 높은 이자를 지급하는 파킹통장 상품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2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물론 2금융권에 저축은행 쪽에서 찾아보면은 금리가 매우 높은 것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용하는 전북은행 같은 경우도 연 11% 이자를 주고 있습니다 이금융권과 어느 정도 나누어서 집어 넣는다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박형진 경제전문가
충북대학교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아닙니다. 신용조회 만으로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과거 과도한 신용조회는 점수에 영향을 주기도 했지만 지금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