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 높은 통장 추천해주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통장에 돈을 두시나요? 이번에 새로 통장을 만들려고 하는데 아무리 비교해도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ㅜ 이자 높은 통장 추천해주세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자님이 말한 것은 적금이 아니라 일반통장 즉 파킹통장을 의미하므로 다음과 같은 것이 이율이 높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에 300,000원을 넣으면 대략적으로 연 최대 5%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케이뱅크의 세이브통장, 카카오뱅크의 세이브통장 정도가 대략적으로 2% 조금 넘는 이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의 전제는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증권계좌가 필요합니다. 케이뱅크나 카카오 뱅크의 경우에는 일반 통장이 있어야지만 세이브 통장(저금통의 개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 예금자보호가 가능합니다.

    진짜로 이러한 것도 귀찮다면 기본 이율 0.2%정도 조금 넘는 파킹통장이 웬만한 은행에 다 있으니 추가적으로 이율을 높여줄 수 있는 금리쿠폰과 같은 것을 주신다면 그곳에서 그것을 가입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