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Jcoeow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아래 사진 처방받은 약들 같이 먹어도 될까요????
소염제가 두번 들어간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상호작용 확인 부탁드립니당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소염제는 괜찮습니다. 소염진통제와 소염제는 같이 드셔도 되는겁니다. 그러나, 약을 드실 때 속 위보호 하려고 나온 위장약이 겹쳐요. 신에소메정과 케이캡이 하는 일이 겹칩니다. 혹시 케이캡을 위염 식도염 때문에 받으셨을까요?, 만약에 맞다면 케이캡 드시구요, 아니라면 크게 상관은 없지만 케이캡은 아껴두시고 신에소메정을 드시길 바랍니다.
5.0 (1)
응원하기
오환영 약사
화인약국
안녕하세요. 오환영 약사입니다.
처방받은 약 함께 복용 가능합니다.
소염진통제는 자이로펜정 한가지입니다.
바이겔크림은 경구복용이 아닌 바르는 외용제라서 괜찮고
피디정은 소염진통제가 아니라 피부염증 완화해주는 다른 계열 약입니다.
다만 근육이완제와 피부 항히스타민제가 모두 졸음을 유발하는 약입니다.
운전 및 기계조작, 집중이 필요한 업무를 하실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졸음, 어지럼증 등 이상반응 없는지 잘 체크해주세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사진에 올려주신 약들은 단기간 복용에 있어서는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졸음같은 부작용이 좀 강할 수는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