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발바닥에열이많이나는데 체질 개선에 좋은음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조금만 걸어도 밤에 자기전 발바닥에 열이 많이나는것 같아요. 체질 개선할수있는 음식이나 고쳐야할 습관이나 아님 운동을 따로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발바닥에 열이 많이 나는 경우 오이, 참외, 수박, 배 등이 좋구요
그리고 수분을 보충해 줄수 있는 녹차나 민트차 도 효과적입니다.
무침이나 생채소등도 적절히 섭취하면 체온을 조절하고 소화를 도와주는 음식이구요
무엇보다 규칙적인 식사와 충분한 수면을 해 주시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요즘에 수박이나 멜론 오이 알로에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