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을 이길수 있을까요? 한국팀이

무승부만 해도 32강 진출입니다. 과연 무승부가 아닌 이길수 있을까요? 아쉬움이 가득한 월드컵이 아니길 기도해봐도 될까요? 여러분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A조 3차전 남아공전은 무난하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이나 2:0으로 이길 수있을 것 같은데요.

    남아공이 마지막 경기기 때문에 엄청 공격적으로 나올 것 같은데 우리 수비를 못뚫고 오히려 역습으로 골을 넣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남아공 보다 객관적인 전력은 높긴 합니다.

    선수 기용 및 잔술만 큰 문제 없다면 무승부 이상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후반 손흥민 빼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남아공전 일단 이길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무승부만 해도 되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이겨서 승점 3점 얻고 갔으면 합니다.

  • 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를거같습니다.

    그날 경기 시작 전에 선수들의 컨디션이 엄청 좌지우지하게 될거같습니다.

    열심히 응원하다보면 승리하지 않을까싶습니다.

  • 이기길 바라야죠 ㅎ 경기내용은 이때껏 좋앗어갖구.. 이길수잇을거라 생각됩니다! 16강으로 가즈아!!!!!! 할수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