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심심섭섭
무승부만 해도 32강 진출입니다. 과연 무승부가 아닌 이길수 있을까요? 아쉬움이 가득한 월드컵이 아니길 기도해봐도 될까요? 여러분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A조 3차전 남아공전은 무난하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이나 2:0으로 이길 수있을 것 같은데요.
남아공이 마지막 경기기 때문에 엄청 공격적으로 나올 것 같은데 우리 수비를 못뚫고 오히려 역습으로 골을 넣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의로운반달곰277
남아공 보다 객관적인 전력은 높긴 합니다.
선수 기용 및 잔술만 큰 문제 없다면 무승부 이상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후반 손흥민 빼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항상웃음이넘치는말차라떼
안녕하세요^^
남아공전 일단 이길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무승부만 해도 되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이겨서 승점 3점 얻고 갔으면 합니다.
느긋한돌고래111
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를거같습니다.
그날 경기 시작 전에 선수들의 컨디션이 엄청 좌지우지하게 될거같습니다.
열심히 응원하다보면 승리하지 않을까싶습니다.
끝없이독특한꼬부기
이기길 바라야죠 ㅎ 경기내용은 이때껏 좋앗어갖구.. 이길수잇을거라 생각됩니다! 16강으로 가즈아!!!!!! 할수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