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지옥혈귀
내일 경기하는 대한민국 남아공 결과는 어떨까요
저는 1:1 무승부 후 승자승으로 32강 진출할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떨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내일 있을 마지막 3차전 경기는 우리나라가 남아공에게 2:0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공격진들의 보완된 모습을 기대하면서 2:0스코어 예상합니다.
응원하기
수리무
이길겁니다. 비겨도 망신이고요,
2:0으로는 이겨야 말이 되요,
핵심멤버 2명이나 빠진 남아공과 비기지는 않을 겁니다.
이기리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삐닥한파리23
저는 2대0 승리를 하고 우리나라가 조2위로 32강에 진출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가 솔직하게 내일 경기에서 패배를 할 거 같지는 않아서 우라나라가 32강은 갈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