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식당 알바 소득세 3.3%제하고 급여받았었는데요
종합소득세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식당 알바를 하고 매달 급여에서 3.3%제하고 급여받았는데 올해 종소세 확인하니 1달치밖에 등록안되었어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일하던 식당은 영업 안 하고 있어요.
저는 다달이 3.3% 냈는데
환급 못 받는건가요?
2023년도분은
작년엔 환급 받았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종합소득세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식당 알바를 하고 매달 급여에서 3.3%제하고 급여받았는데 올해 종소세 확인하니 1달치밖에 등록안되었어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일하던 식당은 영업 안 하고 있어요.
저는 다달이 3.3% 냈는데
환급 못 받는건가요?
2023년도분은
작년엔 환급 받았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