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동기부여 확실하게 해주세요 ㅎ

월요병에 걸릴거 같아요 ㅠㅠ 저에게 힘이되는 동기부여 확실한 글이나 생각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흐려서 더 우울하네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날씨까지 흐리니 몸도 마음도 묵직하게 가라앉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르게 생각하면 흐린날은 뜨거운 햇볕에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자신만의 리듬에 집중할 수 있는 최고의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월요일에 있어서 주말이 끝나는 벌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생체 리듬이 깨져버린 월요병 이슈이긴 합니다) 지난주의 아쉬움을 리셋하고 스스로 원하는 방향으로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오늘 마주하는 작은 도전들이 쌓여서 결국 다가올 주말의 달콤한 휴식을 완성하게 됩니다. 남들과 똑같이 지치는 월요일로 보낼지, 아니면 이 번주를 내 인생의 멋진 한 페이지로 만들지는 지금 이 순간 자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질문자님은 생각보다 더 강하고 단단한 사람입니다. 하늘은 흐려도 질문자님의 오늘은 누구보다 눈부시게 빛날 준비가 되어 있을 거에요.

    기운차에 어깨 한번 쫙 펴시고 멋지게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일주일을 응원하겠습니다 !

    채택 보상으로 33.1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