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작으면 무조건 눈 수술하는게 낫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성형 생각중인데 제 얼굴 문제점을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눈이 작아서 눈만 하면 잘생겨질거같다 이러는데 눈이 예뻐도 작으면 별론가요? 눈은 일단 큰게 좋나요 제가 이목구비뚜렷해지고싶긴한데 그리고 눈 사이 거리가 1:1.5:1인데 앞트임 하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성형 생각중인데 제 얼굴 문제점을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눈이 작아서 눈만 하면 잘생겨질거같다 이러는데 눈이 예뻐도 작으면 별론가요? 눈은 일단 큰게 좋나요 제가 이목구비뚜렷해지고싶긴한데 그리고 눈 사이 거리가 1:1.5:1인데 앞트임 하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