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들의 요즘에, 과거에 많이 들었던 플레이리스트 속 노래는 무엇인가요!

요즘에 많이 듣고 계시거나 과거에 환장하셨던 미쳤던 그런 곡들, 추억의 플레이리스트 속 노래라거나 하는 소중한 음악 추천 받고 싶습니다! 단일 노래 추천도 좋지만,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영상이라거나 링크도 첨부해주신다거나 하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애정이 담겨 있는 추억이 담겨 있는 노래들 많이많이 남겨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쭉 들었던 노래가 있는데요.

    디바 - 좋아하면 다 그래 추천드립니다.

    옛날 노래긴 한데 최애 곡 중 하나에요.

  • 전 요즘에는 하츠투하츠가 컴백해서 컴백한 새 앨범 노래들을 다 많이 듣고 있어요! 며칠 전에는 80년대 노래에 빠졌었고요. 학생 때는 인디랑 알앤비를 많이 들었네요.

  • 저는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의 ost 곡들을 너무 좋아해서 이 곡들도 추천드리고 싶고 제이팝에 요루시카라는 그룹이 있는데 이 요루시카의 곡들도 다 좋아서 질문자님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