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은 다른 건 좋은데, 세상일을 너무 쉽게 보는 것 같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은, 힘들고 지칠 일이 많습니다. 그것을 하나하나 헤쳐나가는 게, 우리 인생입니다. 그러나 질문자님은 조금만 어려운 일이 닥치면은, 자살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것은 진짜 나쁜 버릇입니다. 자살할 사람은 자살한다는 표현도 안 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것이죠, 자살한다는 그런 얘기는 이런 곳에서 함부로 하면 안 되고요. 그럴 용기가 있으면 더 열심히 살아가야 합니다.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은 좋은 연인도 만나고 결혼도 할 수 있고, 돈도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좋은 세상 즐거운 세상 잘 살아갈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약한 생각은 버리세요. 그러면 우울증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