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구 뭐하고 놀까욥???

시험이 거의 끝나가는데 뭐하고 놀지 고민이 되네용 항상 네컷사진 마라탕 탕후루.. 이런 식이다 보니까 좀 색다른걸류 놀고싶어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슬기로운스컹크109입니다.


      저도 올해 기말이 끝나고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스튜디오에 가서 연말사진을 찍어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사진을 찍고 왔어요. 맨날 포토이즘만 찍다가 차려입고 소품 활용해서 찍어보니 새로운 추억도 많이 생기더라고요🤭 아님 방 탈출 카페라던가 보드게임카페라던가 혹은 VR 게임카페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시험 보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거대한수염고래242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진부하게 노느게 싫으시면 서울 더현대 방문하시는건 어떠실까요 더현대 뿐 아니라 요즘 크리스마스 행사를 많이 하는데 사람없을때 미리가서 사진도 많이 건지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으며 친구들이랑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