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독특한왈라비219
시험이 거의 끝나가는데 뭐하고 놀지 고민이 되네용 항상 네컷사진 마라탕 탕후루.. 이런 식이다 보니까 좀 색다른걸류 놀고싶어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슬기로운스컹크109입니다.
저도 올해 기말이 끝나고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스튜디오에 가서 연말사진을 찍어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사진을 찍고 왔어요. 맨날 포토이즘만 찍다가 차려입고 소품 활용해서 찍어보니 새로운 추억도 많이 생기더라고요🤭 아님 방 탈출 카페라던가 보드게임카페라던가 혹은 VR 게임카페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시험 보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응원하기
거대한수염고래242
안녕하세요. 거대한수염고래242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진부하게 노느게 싫으시면 서울 더현대 방문하시는건 어떠실까요 더현대 뿐 아니라 요즘 크리스마스 행사를 많이 하는데 사람없을때 미리가서 사진도 많이 건지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으며 친구들이랑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