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언제나배고픈스테이크
채택률 높음
국민연금 못낸 기간 추가납부하려고 하는데요
3년전 회사를 그만두면서 못냈던 국민연금 추가납부하려고 하는데요.. A값과 B값이 있다는데 A값을 유지하려면 최저에 해당하는 금액말고 기존에 내던 금액으로 내면 A값이 유지가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언제나배고픈스테이크
3년전 회사를 그만두면서 못냈던 국민연금 추가납부하려고 하는데요.. A값과 B값이 있다는데 A값을 유지하려면 최저에 해당하는 금액말고 기존에 내던 금액으로 내면 A값이 유지가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