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요즘따라 공부를 할때마다....숨이 막히고 어지럽고 그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제가 워낙 못하는 과목들에는 더 열심히 하려다 결과에 많은 충격들을 보곤....다시 용기란건 일어나지 않고 사라지기만 하고요....무엇보다...... 뭔가 잘하려고 하려한들 자꾸만 숨이 막히고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빋다보니... 어지럼증이 더욱더 심해...계속해서 비타민과 알약이 느는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학업 스트레스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두통이 오기도 하고 과도한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도 하겠습니다. 두통이 있는 경우 진통제를 복용하기도 하겠습니다. 영양제로는 L-테아닌 성분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자기전에 복용해 보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스트레스가 심할 때 천왕보심단을 일주일정도 꾸준히 드셔보세요. 심신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고 막 졸리거나 그런것도 아니니,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마그네슘을 꾸준히 드셔보세요 더파르마 마그네슘 락테이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좀 받으시는 것 같네요. 다른 것보다도 아쉬아간다추출물이 꼭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