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궁금하면 못참는 신기한 미키
감기에 제일 좋은 식단이 어떤게 있을까요?
3~4일째 지속중인데 감기가 뚝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약간 무기력감은 있지만 그래도 으스스하게 춥기도 해서
보양식이나 먹으려고 하는데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감기 증상에 도움이 되는 식단 자료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출처 감기 증상 완화에 좋은 음식 7 - 코메디닷컴 (kormedi.com)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감기에 배즙이나 약도라지 대추 생강등 즙을 내서 먹으면 좋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 있습니다 그리고 면역을 올려주고 기력이 회복 될 수있게 백숙 같은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