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SKT 사용자인데 해외로밍해서 가면 발신자 멘트에 어떻게 뜨나요?
안녕하세요
SKT 사용자인데요,
제가 재택을 하고있어서 회사는 모르게 1주일 간 해외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회사전화는 착신전환으로 해놓을꺼고 핸드폰으로 연결되게 할텐데요
어찌되었던 발신자가 제게 연락할 경우 발신자 측에 해외로밍 어쩌고 저쩌고 멘트가 나오는지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SKT 사용자인데요,
제가 재택을 하고있어서 회사는 모르게 1주일 간 해외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회사전화는 착신전환으로 해놓을꺼고 핸드폰으로 연결되게 할텐데요
어찌되었던 발신자가 제게 연락할 경우 발신자 측에 해외로밍 어쩌고 저쩌고 멘트가 나오는지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