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 운전병으로 가는데 궁금한게있습니다
안녕하세요 7월 28일에 논산에 운전병으로 군대를 가는데 제가 쫌 살이 쪄서 건강소대 들어갈까요? 그리고 훈련소 수료하게 되면 무조건 중형으로 타는걸꺼요? 소형 폐지됐다고 들어서요. 추가적인 팁이라던가 지식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7월 28일에 논산에 운전병으로 군대를 가는데 제가 쫌 살이 쪄서 건강소대 들어갈까요? 그리고 훈련소 수료하게 되면 무조건 중형으로 타는걸꺼요? 소형 폐지됐다고 들어서요. 추가적인 팁이라던가 지식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