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여러분이 재밌게 봤던 애니 알려주세요

수능 끝나고 펑펑 놀려고 하는데 그 때 애니를 보려구요

귀멸의 칼날 재밌게 봤었구

하이큐 끝까지 보진 않았지만 재밌었구 수능 끝나면 쭉 벌 계획입니다

알고리즘에 주술회전 사멸회유편 떠서 보니까 그것도 재밌겠더라구요

더 추천해주실 애니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슐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진격의 거인,  흑집사 , 나혼자만 레벨업 추천해요 저는 로맨스보다는 싸우는 애니를 좋아해서 다 그런쪽이긴한데

    귀멸의칼날이랑 주술회전에 관심가지신걸보니까 제가 추천한 애니들도 재밌게 보실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 [ ] 타코피의 원죄

    - [ ] 터무니 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밥

    - [ ] 타몬군 지금 어느 쪽?

    - [ ] 종말의 세라프

    - [ ] 마법소녀 마도카마도카

    - [ ] 잔향의 테러

    - [ ] 지옥락

    - [ ] 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 [ ] 약속의 네버랜드

    - [ ] 유사하렘

    - [ ]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 [ ] 어느날 공주가 되어 버렸다

    - [ ]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

    - [ ] 옆자리 괴물군

    - [ ] 아호하라이드

    - [ ] 사랑한다고 말해

    - [ ] 에번게리온

    - [ ] 새벽의 연화

    - [ ] 메이드 인 어비스

    - [ ] 샤를로트

    - [ ] 그림노츠

    - [ ] 쓰르나미 울적에

    모두 재밌게 봤는데

    혹시 모르니.. 조금(?) 걸러보세욤 ☆*:.。. o(≧▽≦)o .。.:*☆

  • 저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제일 재밌게 봤답니다.

    올 여름 일본에서는 새로운 극장판도 나오는데 우리나라에는 언제 할 지 모르겠네요.

    (제목은 부활하고 퍼렁별 멸망 위기입니다 뭐 그래요)

    그리고 리메이크판도 가을에 나온다 합니다.

  • 저는 진격의 거인도 재밌게 봤고 강철의 연금술사도 재밌게 봤는데 두 작품을 안보셨다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기승전결이 정말 깔끔하고 캐릭터들도 매력있는 그런 작품입니다.

  • 제가 재밌게 봤었던 애니메이션 추천드리겠습니다.

    원펀맨, 괴수 8호, 헌터X헌터, 한마바키, 종말의발키리,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지옥락, 약속의 네버랜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