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무더워졌는데, 집에서 에어컨 가동시 몇도로 설정해서 사용하나요?
장마철이 지나가니 다시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이런 무더위에는 집에있을때 에어컨을 사용해야 견딜수가있는데
전기세등을 생각하면 또 맘처럼 많은 시간을 사용하기가 힘든데,
집에서 에어컨을 가동시 보통 몇도로 설정해서 사용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장마철이 지나가니 다시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이런 무더위에는 집에있을때 에어컨을 사용해야 견딜수가있는데
전기세등을 생각하면 또 맘처럼 많은 시간을 사용하기가 힘든데,
집에서 에어컨을 가동시 보통 몇도로 설정해서 사용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