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느긋한비쿠냐61
느긋한비쿠냐6122.10.09
다이어트할때 무슨밥을 먹어야 하나요?
다이어트하는데 무슨 밥을 먹어야 좋나요???
현미밥 귀리밥 잡곡밥 등등..
종류가 많던데 뭘 해먹어야 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잡곡밥이 가장 좋고 그다음으로는 귀리밥, 현미밥 순으로 될것 같습니다.
다만 처음부터 잡곡밥을 먹으면 속이 불편하고 더부룩한 느낌이 들 수 있기에
귀리밥이나 현미밥부터 시작해봐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