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9만달러 관망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용감한두견이280
abc주스를 마시고 있는데 비트 하루 섭취량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 abc주스와 구운계란으로 식사중입니다.
abc주스 복용시 사과 300그람 비트 100그람 당근 300그람을 물 450정도를 넣고(조금넣으면 뻑뻑해서 마시기가쉽지않아) 갈아서 2명이서 나눠마시는데요.
궁금한게 성인기준, 비트는 하루 몇 그람 이상을 초과하지않아야한다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ABC 주스에 들어가는 비트는
하루 권장량이 정해져 있는데 보통 크기의 절반 정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170g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