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 어플 좋은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저는 아이폰 사용 중인데 편한 가계부 쓰고 있어요

깔끔하기도 하고 폰으로 간단하게 기입하기 좋네요

혹시 다른 어플이나 pc로 작성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여

가계부 매번 적고는 있는데 은근 귀찮네요 ㅋㅋㅋ

막상 적긴 하는데 그냥 얼마 정도 썼다 확인만 되고

절약이 잘 안되는 거 같아서 예산을 확인하고

위젯이 되는 어플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이폰에서 쓰기 좋은 가계부 앱을 추천드리면 먼저 뱅크샐러드는 자동으로 카드와 계좌가 연동돼서 소비 내역이 자동으로 정리되고, 예산 설정과 위젯 기능도 있어서 가장 많이 쓰는 편입니다.

    편한가계부는 수동 입력이지만 입력 속도가 빠르고 구조가 단순해서 직접 기록하는 스타일에 잘 맞습니다. 예산 관리 기능도 있어서 기본적인 가계부 용도로 좋습니다.

    브로콜리 가계부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카테고리별 지출을 보기 쉽게 정리해주며 예산 관리와 위젯 기능도 지원합니다.

    토스는 금융 앱이지만 자동으로 소비 내역이 정리되고 분석까지 해줘서 따로 입력을 거의 안 해도 되는 편입니다. 위젯도 지원합니다.

    정리하면 자동 관리 원하면 뱅크샐러드나 토스, 직접 쓰는 걸 선호하면 편한가계부, 감성적인 디자인과 예산 관리는 브로콜리 쪽이 맞는듯 하네용❤️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