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끝까지굳센노새
하루중에 에어컨을 몇시간 사용하시나요? 몇시간정도를 사용해야 인체에도 덜 해롭고 전기세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까요? 사용하는 법이 따로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저는 오전엔 그냥 버티다가 11시쯤 선풍기를 의존해 점심까지 갑니다 점심식사후 1시정도부터는 에어컨없이 안돼요 ㅜㅠ
4시 정도이후 에어컨을 끕니다 ㅎ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에어컨은 온도가 올라가서 30도가 넘으면 12시 되면 에어컨을 켭니다 그 다음에 밤 12시면은 끄고 창문 열고
자면은 밤에는 시원합니다
밤에 열대야가 없어서 요즘에는 창문이 열면 약간 쌀쌀한 느낌도 들면서 시원하고 좋습니다 보통 12시간은 켜는 것 같아요 그냥 한번 외식 안한다 생각하고 에어컨을 켭니다
때론예쁜청개구리
껐다켰다하면 더 전기세나온다해서 그냥 키고삽니다ㅠ
온도는 일정으로 사용중이에요ㅠㅠ
얼마나올진 모르지만 너무더워서 못견디겠어요
진심자신감있는잡채
더워를 많이타고 강아지를 키워서 24시간풀로 돌립니다. 작년에 전기료가 20만까지나온적잇습니다. 그대신 한겨울 난방비는 5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