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을 하루에 몇시간 사용하시나요?

하루중에 에어컨을 몇시간 사용하시나요? 몇시간정도를 사용해야 인체에도 덜 해롭고 전기세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까요? 사용하는 법이 따로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오전엔 그냥 버티다가 11시쯤 선풍기를 의존해 점심까지 갑니다 점심식사후 1시정도부터는 에어컨없이 안돼요 ㅜㅠ

    4시 정도이후 에어컨을 끕니다 ㅎ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에어컨은 온도가 올라가서 30도가 넘으면 12시 되면 에어컨을 켭니다 그 다음에 밤 12시면은 끄고 창문 열고

    자면은 밤에는 시원합니다

    밤에 열대야가 없어서 요즘에는 창문이 열면 약간 쌀쌀한 느낌도 들면서 시원하고 좋습니다 보통 12시간은 켜는 것 같아요 그냥 한번 외식 안한다 생각하고 에어컨을 켭니다

  • 껐다켰다하면 더 전기세나온다해서 그냥 키고삽니다ㅠ

    온도는 일정으로 사용중이에요ㅠㅠ

    얼마나올진 모르지만 너무더워서 못견디겠어요

  • 더워를 많이타고 강아지를 키워서 24시간풀로 돌립니다. 작년에 전기료가 20만까지나온적잇습니다. 그대신 한겨울 난방비는 5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