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갈수록희망을주는김밥
남아공을 이긴다면 조2위가 되는데, 32강 상대로 캐나다나 스위스가 되겠죠.
한국이 둘중에 하나를 이기고 16강 갈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 생각으로는 우리나라가 남아공을 이기고 32강 진출한다면 충분히 16강까지도 희망적이라고 봅니다.
캐나다 피파랭킹 30위, 스위스 피파랭킹 19위입니다.
우리나라는 25위죠.
서로 할만하다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단정한스라소니199
남아공을 이기면 조2위로 32강입니다.
그러면 우리나라는 이동하지 않고 멕시코에서 32강을 치르는데 좀더 쉬운 조와 승부를 겨룰 예정이라 확률상으로는 16강 오르기는 쉽게 보이지만, 그래도 안심할 수 없어요
대한건아빙고
남아공전 승리 시: 조 2위로 32강 진출이 확정되므로 첫 단추를 잘 꿰는 것이 중요합니다.
32강전 (캐나다 또는 스위스): 단판 승부 특성상 당일 경기력과 전술에 따라 어느 팀을 만나든 승산이 있습니다.
상대 팀들이 만만치 않지만,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직력과 준비 상태에 따라 16강행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