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국장 조정은 언제쯤 올런지요? 추가매수 타이밍을 못잡아서오
국장 조정은 언제쯤 올런지요? 추가매수 타이밍을 못잡아서요. 종전 협상 단계 들어가면서 너무 급하게 올라 매수를 못하고 있는데 일시적 조정 15%오면 들어갈까 하는데 미국 금리인상이 하반기 본격화되면 급락 가능성도 있을런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국장 조정은 언제쯤 올런지요? 추가매수 타이밍을 못잡아서요. 종전 협상 단계 들어가면서 너무 급하게 올라 매수를 못하고 있는데 일시적 조정 15%오면 들어갈까 하는데 미국 금리인상이 하반기 본격화되면 급락 가능성도 있을런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