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 사고 이후 합의금 질문입니다
제가 원래는 건설현장에서 일하다가 하도 일이 끊겨서 두달동안 x팡이츠로 돈을 벌었습니다
그런데 이틀전 건설업에 일하는 형을 만나러 가다가 사고가 나서 갈비뼈 골절로 입원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쿠팡에서 일을할당시 시간제보험도 못들었다는 건데요
나중에 상대측보험사에 프리렌서로 일하고 돈을 이츠로 배달로 돈을 번다고 이야기를 해도 되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원래는 건설현장에서 일하다가 하도 일이 끊겨서 두달동안 x팡이츠로 돈을 벌었습니다
그런데 이틀전 건설업에 일하는 형을 만나러 가다가 사고가 나서 갈비뼈 골절로 입원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쿠팡에서 일을할당시 시간제보험도 못들었다는 건데요
나중에 상대측보험사에 프리렌서로 일하고 돈을 이츠로 배달로 돈을 번다고 이야기를 해도 되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