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리따운참고래164
다이어트 중인데 배가 고파서.. 이런 음식 괜찮나요?
포만감 채우는 용도로 뻥튀기나 쌀로 만든 과자 있잖아요?
그런건 좀 어떨까요?
튀밥 같은거요...
많이 먹으면 그것도 살 찌려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뻥튀기는 부피가 커서 많이먹지않아도 포만감을 주지만, 배고픔도 빨리 찾아옵니다. 뻥튀기는 곡물의 전분과 열과 압력에 의해 덱스트린이라는 작은 분자로 쪼개져 밥보다 소화가 빨리 일어납니다. 다이어트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만감을 채우는 용도로 뛰밥이나 뻥튀기를 많이 찾으시는데 그것도 당분이 많이 들어 있고 탄수화물도 있기 때문에 많이 드시면 살이 찔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