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끼)아침은 일반식, 저녁은 선식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2022. 01. 17. 19:06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제가 수험생이어서요..
7개월 정도 식단 관리만 해볼까 하는데
원래 하루에 2끼 정도 먹고, 그 2끼를 배부르게 먹어요.
아침밥은 일반식으로, 저녁밥은 검은콩 선식에 우유와 함께 두부도 같이 넣어서 갈아 마시고 있는데
두부를 넣어서 그런가 포만감이 있고 하루종일 배는 전혀 안 고파요.
이런식으로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수험생이라면 더욱더 균형잡힌 식사를 해주셔야 뇌의 신진대사가 제대로 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굶지 않고 다이트 식이로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인 단백질 비타민 칼슘 지방 탄수화물 은 필수적으로 드셔 주셔야 건강을 해치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동물성 단백질 섭취는 삼가하시고 등푸른 생선류를 드시고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시기 바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이나 녹황색채소를 같이 드셔 주셔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필수 영양소의 흡수에 도움이 된다는 점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2022. 01. 18. 02:0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계속먹어도 가능은 하지만 매일 같은 식사를 할 경우 식사가 단조로워져서 쉽게 싫증이 날 수 있기때문에
가능하다면 저녁으로 선식과 두부를 갈아서 먹기보다는 다양하게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01. 18. 00:3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