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끝났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추천 해주세요!

최근에 시험이 끝났습니다.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에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만의 그 여분의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집순이로서 드라마 정주행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근 인기 많은 참교육이나 멋진신세계 아니면 명작인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좋아요 ㅎㅎ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입니당

    음 집순이가 아니시라면…..

    (향수,도자기,쿠킹•••)원데이클래스 체험하기나

    맛집탐색하기를 추천합니다 저도 시험끝나면 해보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끝난것 축하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휴가를가다오는게좋을거갔아요

    힘든시험이였으면은놀다가오는게좋을것갔습니다

    힘든시험이였어요

    화이팅하세요

    힘내시고요

  • 시험이 끝나셨다면 이제 휴식을 취하시고 시험 기간 동안 하지 못했던 취미 생활이나 여행을 가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에도 시험이 끝나면 친구들과 만나 수다도 떨고 가까운 곳으로 여행도 다니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시험 기간 동안 잠을 너무 못자서 하루쯤은 푹 주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