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타고 맛잇게 만드는 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재료는
또띠아
소고기(불고기용) 또는 닭가슴살 200g
양파 1개
파프리카 1개 (없으면 생략 가능)
소금, 후추
간장 1큰술
설탕 1작은술
마요네즈
양상추 (있으면) 이렇게 필요하고요
만드는 법으로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채 썰고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고기를 먼저 볶아요
고기가 거의 익으면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같이 볶고,
간장 1큰술 + 설탕 1작은술 + 후추 조금 넣고 2~3분 더 볶아요 또띠아를 살짝 데운 뒤 양상추 볶은 고기와 채소 마요네즈
를 넣고 접으면 끝이에요!!
더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집에 사워크림이 없으면
마요네즈 2큰술 + 플레인 요거트 1큰술 섞어서 뿌려보면 더 맛잇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치폴레 소스는 [퀴네] 치폴레 버거 스타일 소스 추천해드릴께요! 어디든 뿌려먹어도 정말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