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가 요즘 넘 맛있어서 간단하게 집에서 만드는법 알려주세요.

타코가 요즘 넘 맛있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고 싶어서요

화이타 타코로 맛있게 만드는법으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치폴레 소스 맛있는 제품도

알려주시고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화이팅 타고 맛잇게 만드는 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재료는 

    또띠아

    소고기(불고기용) 또는 닭가슴살 200g

    양파 1개

    파프리카 1개 (없으면 생략 가능)

    소금, 후추

    간장 1큰술

    설탕 1작은술

    마요네즈

    양상추 (있으면) 이렇게 필요하고요

    만드는 법으로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채 썰고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고기를 먼저 볶아요

    고기가 거의 익으면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같이 볶고,

    간장 1큰술 + 설탕 1작은술 + 후추 조금 넣고 2~3분 더 볶아요 또띠아를 살짝 데운 뒤 양상추 볶은 고기와 채소 마요네즈

    를 넣고 접으면 끝이에요!!

    더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집에 사워크림이 없으면

    마요네즈 2큰술 + 플레인 요거트 1큰술 섞어서 뿌려보면 더 맛잇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치폴레 소스는 [퀴네] 치폴레 버거 스타일 소스 추천해드릴께요! 어디든 뿌려먹어도 정말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