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보온병에 밥과 반찬을 함께 담으면 음식이 상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보온 음식통에 따뜻한 밥과 차가운 반찬 (명란젓, 야채무침, 등등)을 함께 담으면 8시간 정도 후에 반찬이 상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보온용기에 반찬과 밥을 함께 담는다면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식중독 위험이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