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가 올때도 환기를 하는게 좋을까요?
비가 올때 환기를 하는 편이 좋을까요?
이전에 비때문은 아니였지만 곰팡이 때문에 조금 고생을 했습니다만 환기를 안하면 안하는대로 찝찝한 느낌이 듭니다.
조금만 열어두고 환기를 하는건 괜찮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비가 올때 환기를 하는 편이 좋을까요?
이전에 비때문은 아니였지만 곰팡이 때문에 조금 고생을 했습니다만 환기를 안하면 안하는대로 찝찝한 느낌이 듭니다.
조금만 열어두고 환기를 하는건 괜찮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