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건강보험공단에 병원 기록에 진단명이
비가학적치수염으로 되어있는데
아말감으로 보충하는 치료를 했어요.
현장에선 충치라고 상담 실장에게 안내 받았습니다.
신경치료를 하지 않았구요 의사는 아무 설명도 없었음
앞 뒤가 맞지 않는데 왜 건강보험에는 비가학적치수염이라 적혀있을까요?
의료상담
비가학적치수염으로 되어있는데
아말감으로 보충하는 치료를 했어요.
현장에선 충치라고 상담 실장에게 안내 받았습니다.
신경치료를 하지 않았구요 의사는 아무 설명도 없었음
앞 뒤가 맞지 않는데 왜 건강보험에는 비가학적치수염이라 적혀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