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 오일을 주유항때 새벽에 넣는것과 기온이 올라간 낮에 넣으면 부피에 차이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새벽시간 기온이 제일 낮을때와 낮시간대에 주유를 하게되면 오일 부피 차이가 있을까요?
온도에 따라 오일도 팽창과 수축 하기때문에 밤에 주유하는게 조금이라도 절약하는 방법일것 같아서..궁금해졌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새벽시간 기온이 제일 낮을때와 낮시간대에 주유를 하게되면 오일 부피 차이가 있을까요?
온도에 따라 오일도 팽창과 수축 하기때문에 밤에 주유하는게 조금이라도 절약하는 방법일것 같아서..궁금해졌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