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재고자산회전율이 갑자기 높아지면 기업의 부실 징후인가요?
재고자산회전율은 순매출 / 재고자산이라고 합니다. 이 비율이 갑자기 확 증가하면 부실의 징후가 된다고 합니다. 근데 재고대비 매출이 높으면 돈 잘벌고 좋은거 아닌가요? 왜 부실의 징후가 되는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재고자산회전율은 순매출 / 재고자산이라고 합니다. 이 비율이 갑자기 확 증가하면 부실의 징후가 된다고 합니다. 근데 재고대비 매출이 높으면 돈 잘벌고 좋은거 아닌가요? 왜 부실의 징후가 되는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