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사람들은 역사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말을 했는데요. 정작 역사 공부를 안 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역사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말을 했는데요.
정작 역사 공부를 안 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역사를 알면 과거를 배우면서 현재의 문제점을 고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왜 역사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적어졌을까요?
학문
사람들은 역사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말을 했는데요.
정작 역사 공부를 안 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역사를 알면 과거를 배우면서 현재의 문제점을 고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왜 역사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적어졌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