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프리미어 12 에서 우리 나라가 대만에게 패한 이유가 먼가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기사를 봤는데 우리 나라 야구 대표팀이 대만과의 경기에서 6대 3으로 패한것을 봤습니다. 그래도 대만은 우리 나라 보다 실력이 낮은 걸로만 알았는데 우리 나라를 가볍게 이겼다고 하는데요. 우리 나라 야구 대표팀이 대만에게 패한 이유가 먼가요?
스포츠·운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기사를 봤는데 우리 나라 야구 대표팀이 대만과의 경기에서 6대 3으로 패한것을 봤습니다. 그래도 대만은 우리 나라 보다 실력이 낮은 걸로만 알았는데 우리 나라를 가볍게 이겼다고 하는데요. 우리 나라 야구 대표팀이 대만에게 패한 이유가 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