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역대급웃음많은소라게
님들 프랜차이즈 떡볶이 뭐 신전떡볶이,동대문엽기떡볶이등등 뭐가 좋으심?
저는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좋음 님들은 뭐가 좋으심?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뭐 엽떡은 2단계만 골라도 저라도 얼굴에 땀이 막 나리만큼 맵다 보니 결국은 1단계라면 괜찮고 로제나 짜장떡볶이라면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결국 엽떡보다는 명랑핫도그의 떡볶이는 가장 매운맛이라도 안 맵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보니 결국 명랑핫도그의 떡볶이로 하죠.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단신비로운레드향
떡볶이 좋아해서 저도 종류별로 다 먹어본 편인데, 신전떡볶이 기본맛을 제일 좋아하고 쌀떡 중에서는 죠스 떡볶이를 좋아해요. 아 그리고 자담치킨에 조아 떡볶이 라고 사이드메뉴 있는데 지인짜 맛도리입니다... 나중에 꼭 드셔보시길!
진심협조하는벨로시랩터
저는 엽기떡볶이를 좋아하고 잘먹습니다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가끔 술안주로도 곁들여서 먹습니다 맵기 조절가능한데다 떡볶이 외에 다른것도 추가로 들어가는 메뉴도 아주 맛있습니다
종종애틋한잣나무
가격은 비싸지만 떡볶이삼촌 떡볶이가 ㄹㅈㄷ 존맛탱이에요 비싼데 가끔식 돈주고 사먹습니다 쌀떡에 오뎅에
달짝매콤?한 소스인데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