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프랜차이즈 떡볶이 뭐 좋아하심?

님들 프랜차이즈 떡볶이 뭐 신전떡볶이,동대문엽기떡볶이등등 뭐가 좋으심?

저는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좋음 님들은 뭐가 좋으심?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뭐 엽떡은 2단계만 골라도 저라도 얼굴에 땀이 막 나리만큼 맵다 보니 결국은 1단계라면 괜찮고 로제나 짜장떡볶이라면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결국 엽떡보다는 명랑핫도그의 떡볶이는 가장 매운맛이라도 안 맵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보니 결국 명랑핫도그의 떡볶이로 하죠.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떡볶이 좋아해서 저도 종류별로 다 먹어본 편인데, 신전떡볶이 기본맛을 제일 좋아하고 쌀떡 중에서는 죠스 떡볶이를 좋아해요. 아 그리고 자담치킨에 조아 떡볶이 라고 사이드메뉴 있는데 지인짜 맛도리입니다... 나중에 꼭 드셔보시길!

  • 저는 엽기떡볶이를 좋아하고 잘먹습니다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가끔 술안주로도 곁들여서 먹습니다 맵기 조절가능한데다 떡볶이 외에 다른것도 추가로 들어가는 메뉴도 아주 맛있습니다

  • 가격은 비싸지만 떡볶이삼촌 떡볶이가 ㄹㅈㄷ 존맛탱이에요 비싼데 가끔식 돈주고 사먹습니다 쌀떡에 오뎅에

    달짝매콤?한 소스인데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