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현재도대담한트리케라톱스
윗집 층간소음이 심한데 직접 가서 말해야 할까요 관리실에 말해야 할까요 윗집 아이들이 초등학생이라는데 관리실에 말해봐도 효과가 별로 없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소음 일지 기록: 소음이 발생하는 시간, 소리의 종류, 지속 시간을 기록하고 필요하다면 동영상으로 촬영해두세요. 추후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신청 시 필수적인 증거가 됩니다.층간소음 관리위원회 활용: 단지 내에 설치된 층간소음 관리위원회가 있다면 공식적인 안건으로 상정을 요청하세요. 관리실보다 더 강력한 권고가 가능합니다.
응원하기
끝까지호감있는이구아나
일단 한번 얘기해보시고 그래도 안고쳐지면 아래층에서 할 수 있는 우드스피커? 뭐 있었던 거로 아는데 그거 똑같이 해보셔요. 말 안통하면 눈눈이이 해야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