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살짝준엄한닭꼬치
채택률 높음
주식시장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6월에는 매도 매수보다는 관망을 해야할까요?
다행히도 하이닉스 월요일에 팔고 현대차랑 LG전자 분할로 매수했는데 두개다 -10퍼센트 넘어가네요..
물을 타야할지 하이닉스를 다시 사야할지 고민이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살짝준엄한닭꼬치
6월에는 매도 매수보다는 관망을 해야할까요?
다행히도 하이닉스 월요일에 팔고 현대차랑 LG전자 분할로 매수했는데 두개다 -10퍼센트 넘어가네요..
물을 타야할지 하이닉스를 다시 사야할지 고민이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