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량 정기점검 공업사에 맡긴 후 클러치가 잘 안올라와요
안녕하세요, 수동 포터2 차량 정기점검을 공업사에 맡겼는데요.
점검 이후 차량을 타니 클러치를 밟으면 잘 안올라옵니다. 공업사로 운전할땐 클러치 이상을 전혀 못느꼈는데 점검 후 클러치가 잘 안올라오더군요.
공업사에 전화해보니 너무 오래 타지 않아서 클러치쪽 유압에 변형이 일어나서 그런거다 라고 하는데 분명히 처음 운전해서 갈땐 이상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수리비가 얼마 청구될 건지 질문하니 약 20만원 말씀하시더군요.
공업사 측에서 주장하는 오래타지 않아 클러치쪽 유압에 변형이 생겨 그런거다라는것이 타당한 말인지 질문드려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