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량 정기점검 공업사에 맡긴 후 클러치가 잘 안올라와요

안녕하세요, 수동 포터2 차량 정기점검을 공업사에 맡겼는데요.

점검 이후 차량을 타니 클러치를 밟으면 잘 안올라옵니다. 공업사로 운전할땐 클러치 이상을 전혀 못느꼈는데 점검 후 클러치가 잘 안올라오더군요.

공업사에 전화해보니 너무 오래 타지 않아서 클러치쪽 유압에 변형이 일어나서 그런거다 라고 하는데 분명히 처음 운전해서 갈땐 이상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수리비가 얼마 청구될 건지 질문하니 약 20만원 말씀하시더군요.

공업사 측에서 주장하는 오래타지 않아 클러치쪽 유압에 변형이 생겨 그런거다라는것이 타당한 말인지 질문드려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업사에 맡기긴 전까진 안 그랬는데

    맡긴 후 부터 이상이 있다고 말을 했는데

    그걸 뭘 또 돈 주고 고치라 하나요 차가 문제 있어서 기껏 고치러욌더니 다른게 고장나면 안 그래도 좀 기분이 그렇죠 공업사에 다시 가셔서 한번 봐달라고 해주세요 안 타고 싶어서 안 탄것도 아니고 차가 문제있어서 고치러 왔다 이렇게 된건데 20은 부담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