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귀여운소쩍새254
오늘 코스피가 많이 하락했네요
민스 삼전 삼기가 많이 빠졌는데
어제가 꼭지였을까요?
아니면 조정일까요?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걱정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빛부르는바람41
코스피 자체가 유례가 없고 어떻게 변활지 모르니
꼭지라고도 그렇다고도 저점 이라고도 못 할것같아요
어느 누구도 삼전 하닉이 이정도 까지 간다고
예측한 사람이 아무도 없어으니깐요
그래서 증권사 목표가 와 해외 투자 목표가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삼전 증권사 목표가 58 해외투자 목표가 63
하닉 증권사 목표가 350 해외투자 목표가 380
두곳다 상향 조정 했어요
채택 보상으로 9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그 누구도 모르는 영역이기는 하겠지만 아직 상승 여력은 저는 남아 있다고 보여 쉬지 않고 올라온 것에 대한 단기 조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실한낙타288
제 생각입니다만.
꼭지라기 보다는 조정 구간인갓 같아요.
반도체 실적이 내년까지도 호황이라고 하니 상승 여력은 아직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