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닉 삼전이 삼기가 많이 빠졌는데 꼭지일까요?

오늘 코스피가 많이 하락했네요

민스 삼전 삼기가 많이 빠졌는데

어제가 꼭지였을까요?

아니면 조정일까요?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걱정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코스피 자체가 유례가 없고 어떻게 변활지 모르니

    꼭지라고도 그렇다고도 저점 이라고도 못 할것같아요

    어느 누구도 삼전 하닉이 이정도 까지 간다고

    예측한 사람이 아무도 없어으니깐요

    그래서 증권사 목표가 와 해외 투자 목표가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삼전 증권사 목표가 58 해외투자 목표가 63

    하닉 증권사 목표가 350 해외투자 목표가 380

    두곳다 상향 조정 했어요

    채택 보상으로 9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 누구도 모르는 영역이기는 하겠지만 아직 상승 여력은 저는 남아 있다고 보여 쉬지 않고 올라온 것에 대한 단기 조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제 생각입니다만.

    꼭지라기 보다는 조정 구간인갓 같아요.

    반도체 실적이 내년까지도 호황이라고 하니 상승 여력은 아직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