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기침심할 때 목캔디만 계속 먹어도 괜찮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
감기 때문에 열이나 콧물,두통은 없고 기침만 심한데요. 계속 목캔디만 계속 먹어도 괜찮나요?기침은 하는 게 더 좋은 거 같은데 사탕 등을 먹어서 기침 안 하는 게 몸에는 더 좋은 건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감기 때문에 열이나 콧물,두통은 없고 기침만 심한데요. 계속 목캔디만 계속 먹어도 괜찮나요?기침은 하는 게 더 좋은 거 같은데 사탕 등을 먹어서 기침 안 하는 게 몸에는 더 좋은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