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입술에 생긴 물집같은것? 성병인가요..무엇인가요
입술에 오돌토돌한것이 생겼습니다
혹시 성병일까요 헤르페스?콘딜로마?포다이스반?
생긴지 2~3일 됬네요 뭘까요 통증이나 가려움은 전혀 없는데 걱정입니다
그리고 혹시 헤르페스입술 물집의 증상중에 통증 증상이 있나요?
빠른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의료상담
입술에 오돌토돌한것이 생겼습니다
혹시 성병일까요 헤르페스?콘딜로마?포다이스반?
생긴지 2~3일 됬네요 뭘까요 통증이나 가려움은 전혀 없는데 걱정입니다
그리고 혹시 헤르페스입술 물집의 증상중에 통증 증상이 있나요?
빠른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